국가공창제 도입은 어떨까?

 

여성과 남성간의 성범죄나 성폭력, 성의 불균형 등등 불필요하고 소모적인 형태의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일베들이 사용하는 용어로.. 그들 중에서도 ㅎㅌㅊ 일베들이 불쌍한 이유는..

성적으로 ㅆㅆㅌㅊ남자들에 밀려서 여성들에게 소외됐거나 만족스럽지못해, 그 분노를 온라인에 표출한다는데 있다.

그 외에 성범죄자나 성폭행자도 그런 부분에서 충족이 되지 못하기 때문은 아닐까.. 생각한다.

그래서 정부가 적극적으로 개입한 국가공창제를 운영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일단 국가공창제는 철저히 국가관리하에 등급제로 운영해야 한다.

그리고 100% 지원한 여성들로만 운영하고, 지원여성이 원하는 수익구간에서 등급별로 운영해서 남자들을 상대하게 하면 된다.

간단히 말해 5등급 정도로 나눠서 여성이 지원한 등급에서 활동하게 하면 된다.

물론 여성 자신의 그래이드와 지원한 등급이 맞지 않으면 돈은 못벌고 손가락말 빨고있겠지만..

최저 10분당 만원구간부터 위는 알아서.. 이렇게 등급을 정하고 원칙에 의해 운영하고, 건당 보건료정도의 최소관리비와 기본공제 정도만 걷어서 국가제정에도 보탬이 되게 해야한다.

적어도 술담배와 연료에 세금을 과하게 붙이는 졸렬할 짓거리 보다는 더 났다고 본다.

 

성인이라해도 직접적인 성(관계)에 대한 접근이 쉽지만은 않다.

그짓하고 싶어 미치겠는데 여자는 없고 돈도 많이 없어 해결도 되지 못하는데, 정부까지 거지발싸게 취급하면 그게 과연 옳은 것인가? 

그런 부분에서 좀 더 접근성을 편하게 하고 사회 인식을 개방시킨다면 음성적이고 퇴폐적이었던 금전적 성문화와 폭력적인 성범죄가 많이 개선되지 않을까?

물론 술과 성은 엄격히 분리해서 공창에서 성관계 시 술이나 흡연 등은 일체 배제되어야 한다.

(시간제니까 한가하게 술빨고 있을 시간도 없겠지만..)

 

원하는 사람이 성을 쉽게 살수있게 국가가 관리해 주는것.. 

어차피 그짓을 하지 않을것도 아니고 멍청하게 범죄를 양산하는것보다는 더 났지 않을까 생각해 봤다.

부가효과로 성병이나 기타 전염병에 대한 통제도 가능할 것이고..

성에 접근이 쉽고 비교적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다면 성욕을 해결하는 선택지에서 성범죄를 저지르는 선택은 많이 줄어들지 않을까?

물론 싸이코패스나 그에 준하는 성향을 지닌 놈들은 여전히 범죄를 저지르겠지만.. 그런놈은 지금보다 더욱 엄벌로 처벌하면 된다.

그리고 보도방이나 개인이 하는 성매매자와 그걸 이용하는 성매수자들.. 즉 대가가 오고가는 모든 성과 관련한 행위(원조교제, 조건만남, 온라인상으로 성을 파는 행위..)는 높은 실형(5년 이상)과 현행 성범죄자들 신상공개 하는것 처럼 장기간(10년 이상) 완전 공개해야 한다.

 

 

문재인 대통령의 공약에 달린 몇몇 찌질이들의 댓글을 보면서.. 

문뜩 성적인 문제를 해결해 주는것도 공공의 책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남자가 전부 고자가 되지않는 이상 성적인 문제는 절대로 해결이 되지않는다.

 

뭐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 연인이 되는 축복을 받은 사람들은 일부분 제외하더라도,

그 외에 성에 대해서 직접적인 방안을 찾는 자들 중..

일부 돈이 많은 자들은 금전적으로, 정신적으로 취약한 자들은 성적인 범죄로 해결하려 들겠지..

나머지 대분의 노멀한 인생들은 여자한테 매달려서 없는 돈 긁어모아 가방 사주고, 밥 사주면서 한번만 이러고 있을것이고..

 

문재인 정부는 여성부만 강화할게 아니라 남성들의 성적 불균형도 어느정도 해소되는 사회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

물론 VR과 로봇산업이 발달하면 사양사업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 전국의 모든 병의원, 보건소에는 최소한 정액으로 성병검사를 할 수 있는 장비 필수 배치.

// 공창을 찾지않아도 18세 이상의 모든 남자들은 1년에 한번씩 건강검진과 더블어 의무적으로 시행해서

// 사회적으로 공창과 성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킨다.

// 1개월내에 공창에 들른 사람은 의무적으로 검사하고, 공창에 들르고나서 한달이내 재 이용 시 검사기록이

// 없으면 공창이용 금지.

// 아~ 국내의 장기 체류중인 외국인들도 의무적으로 건강검진을 하게 한다.

// 관광객이나 단기 체류자는 공창 이용 전 별도의 건강검진(최소 정액 검사) 서류 제출을 의무화 하고 요금 두배!!

 

'jethihmm > journ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고기 양념을 직접해보다..  (0) 2017.08.14
담원모니터.. 죄송하다고 연락이 왔다.  (0) 2017.05.11
주마등..  (0) 2017.03.02